<언더아머 마스크> 3대 500 아니어도 괜찮아. 언더아머 UA 스포츠 마스크 사용 후기

2021. 4. 14. 19:27문화/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언더아머 UA 스포츠 마스크를 리뷰해보겠습니다.

 

www.underarmour.co.kr/ko-kr/ua-%EC%8A%A4%ED%8F%AC%EC%B8%A0%EB%A7%88%EC%8A%A4%ED%81%AC/1368010.html

 

UA 스포츠마스크 | 언더아머 KR

하이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UA 소재로 제작되어 스포츠를 할 때 적합하며 하루 종일 착용해도 편안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구조적으로 설계된 디자인으로 얼굴에서 입술까지 공간을 확보해 편

www.underarmour.co.kr


먼저 언더아머 마스크를 사용하게 된 이유는, 챌린저스라는 어플 덕분입니다.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whitecube.chlngers&hl=ko&gl=US

 

챌린저스 - 할일, 습관, 목표 관리 - Google Play 앱

스터디, 독서, 운동, 홈트... 계획을 세우고 잘 못 지키는 일이 있나요? 변화하고 싶다면 챌린저스가 답! 늘어진 생활패턴을 다시 바로 잡고 싶다면 무기력한 일상에 활력을 되찾고 싶다면 지금

play.google.com

챌린저스를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일정 금액을 내고 챌린지에 참가한 다음, 그 챌린지를 달성하면 낸 금액 +a 를 환급해주는 서비스예요.
챌린지는 예를 들면 아침 6시 기상, 매일 헬스장 가기, 매일 영어공부하기 등등
하루를 좀 더 알차게 채우며 자기계발을 할 수 있는 활동들로 이뤄져있고요.
그 외에도 하루 1번 하늘 보기, 감사일기 쓰기 등 멘탈을 케어해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광고비 안 받았어요... 그냥 소개하는 겁니다ㅋㅋㅋ
제 블로그에는 앞광고는 있어도 뒷광고는 없습니다. (단호)

 


(사실 앞광고 주실 분도 없습니다...흑... 광고 받고 싶어요. 이렇게 된 이상 선광고 후입금으로 간다...)

아무튼 1달쯤 전에, 챌린저스와 언더아머가 함께 달리기 챌린지를 진행했었어요.
3KM를 2주간 10번 달리면 상품을 주는 챌린지였는데요
챌린지를 완료한 덕분에... 저도 UA 스포츠 마스크를 받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협찬은 아니지만... 공짜로 얻게된 언더아머 UA 스포츠 마스크!
약 1달간 사용해본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1. 언박싱

 

 


UA 마스크는 비닐 파우치에 넣어서 왔습니다.
파우치와 함께 제품 소개서, 설명서도 왔네요.
소개서와 설명서는 빠이빠이.

 

 


마스크의 정면입니다.
좌측 하단에 언더아머 마크가 있습니다.
언더아머 단속반 괴담이 생각나네요.




어제 새로 산 언더아머 티셔츠를 입고 헬스장을 간다.
준비운동을 하고 스쿼트렉에 서서 10kg 원판을 집어 넣는 순간.
거칠고 거대한 손이 내 어깨를 잡는다.
고개를 돌려보니 이두근이 내 머리보다 커보이는 40대 아저씨와
대흉근이 위협적으로 꿈틀거리는 30대 초반 청년이 나를 험상궂게 노려보고 있다.
뭐지... 난 빚도 없고, 나쁜일도 한 적이 없는데?
40대 아저씨가 묻는다.

“5252... 자네, 3대 500 이상 인가?”
“아니요...왜 그러시죠?”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며 껄껄 웃었다.

“크크큭... 어이, 내가 아까 말했지? 10KG 원반에 눈짓 줄 때부터 알아차렸다고 ”
“흐흐... 형님, 맡겨주십시오. 이 친구는 제가 제대로 찢어발기겠습니다”

30대 청년이 흉악한 전완근으로 나의 멱살을 잡아올린다.
아... 내가 뭘 잘못한거지? 난 그저 운동하러 왔을 뿐인데....
청년은 사정없이 나의 언더아마 티셔츠를 찢어발긴다.
나의 피부에는 단 하나의 흔적도 남기지 않고. 아주 깔끔하게. 그리고 잔혹하게.

차가운 헬스장의 공기가 나의 벗겨진 상체 피부에 와닿는다.
40대 아저씨와 30대 청년은 나의 모습을 보며 껄껄 웃고 있다.

“크큭... 언더아머는 말이지... 3대 500을 넘어선 자들만 입을 수 있는 유-물이란 말이다”
“헤헤... 3대 200이 언더아머를 입다니, 녀석... 용기있는걸?”
“하지만 우리는 언더아머 단속반. 너의 용기는 절.대.파.괴.한.다.”
“흐흐... 3대 500을 넘고 오라고... 이 아이템의 가치를 증명할 자가 되란 말이다!”

난 그 날 처음으로 보았다.
세계의 헬스장을 지배하는 비밀집단
‘언더아머 단속반’을...


하...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언더아머 단속반은 없습니다.

헬린이라도 언더아머를 입을 수 있어요!
그래서 저도 열심히 쓰고 운동했고요!

마스크의 뒷면입니다.
얼굴에 닿는 면인걸 감안하여 통기가 잘 되는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이름 이니셜을 쓸 수 있는 부분도 있네요.


 


귀걸이 부분입니다.
탄력있는 천으로 만들어져있습니다.
쉽게 끊어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튼튼했습니다.
재질이 부드러워서 운동을 하는 동안 귀가 아프지 않았습니다.

 


<1달 사용 후기>


먼저 사용 결과는 만족스럽습니다.
처음에는 달리기를 할 때 사용하다가, 후에 헬스장 전용으로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이유는 예전에 쓰던 마스크에 비해 안경에 김이 많이 서렸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안경에 김이 서려도 덜 위험한
웨이트 트레이닝용으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이라면, 숨 쉬기가 편하다는 것입니다.


내부에 공간이 넓고, 통기가 잘 되는 재질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공기를 한꺼번에 들이마시고, 내쉬어야하는 웨이트 트레이닝에 딱이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마스크는 코와 입에 달라붙는 형태여서
많은 양의 공기를 들이마실때 힘들었거든요.

두 번째 장점은 귀가 아프지 않다는 점입니다.


대부분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시면 1시간 이상 운동을 하실 텐데요.
1시간-2시간 정도 운동을 하면서도 귀가 아프거나 불편하다는 느낌을 받은 적이 없습니다.


장점이 있으니 단점도 말씀드려야겠죠.


첫 번째 단점은 두껍다는 것입니다.


안면부가 다른 마스크에 비해 훨씬 두껍기 때문에
아무래도 땀이 많이 나고 더운것은 어쩔 수가 없습니다.
통기성이 좋은 편이지만... 마스크 안 쪽이 점점 축축해지는 것은 피할 수가 없네요.

두 번째 단점은 잘 마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일회용 마스크가 아닌 만큼 사용하고 나서 꼬박꼬박 빨아쓰는 편인데요.
두껍다보니... 아무래도 다른 다회용 마스크에 비해 잘 마르지 않는 편입니다.
다른 마스크가 12시간 정도면 마른다고 볼 때
UA마스크는 24시간 정도는 말려야 잘 마르는 것 같습니다.

언더아머 UA마스크는 현재 언더아머 공식 사이트에서
20,300에 판매중입니다.
원래 가격은 29,000 이고요.

웨이트 트레이닝을 즐기시는 분들이 구매하시면

쾌적하게 운동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